배우 김명국, K-HIPHOP AWARD MC 발탁

신세대와의 가교역할 MC 김명국의 새로운 모습 … “MC 발탁은 큰 영광”

가 -가 +

김진수 기자
기사입력 2019-10-18 [02:06]

▲ 배우 김명국, K-HIPHOP AWARD MC 발탁  © 김진수 기자


 (전국=국제언론인클럽뉴스) 김진수 기자 = 제중견배우 김명국이 오는 1124일에 있을 ‘2019 한류힙합문화대상 시상식(2019 KOREA HIPHOP FESTIVAL K-HIPHOP AWARD)’MC로 발탁됐다.

 

 

 

최근 젊음을 대표하는 문화트랜드 중 하나인 힙합문화를 접하고 있는 배우 김명국은 사단법인 한국힙합문화협회 홍보위원장이기도하다. 이번 한류힙합문화대상 시상식에서 젊은 MC와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.

 

K-HIPHOP문화페스티벌 조직위원회 측은 배우 김명국의 MC 발탁에 대해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고 힙합문화에 관심을 가지고 있고, 신구조화를 잘 표현할 수 있는 인물이어서 선정했다면서 신세대와의 가교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보이고, 이번 시상식에서 배우만이 아닌 MC 김명국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.

 

배우 김명국은 그동안 많은 드라마와 영화에서 개성있고 선이 굵은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호감을 준 배우이기에 여러 드라마를 통해 능력을 보여주었지만, 한류힙합문화대상 시상식을 통해 MC로서 새로운 도전과 변화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.

 

특히, 젊은 MC와 함께 진행예정이어서 신구조화를 어떻게 잘 이어갈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.

 

    

김명국은 배우로써의 자부심으로 지내왔지만, 이번 MC 발탁은 큰 영광이라면서 평소 음악을 좋아하던 터라 젊은 세대와 함께 할 수 있고, 젊은 세대와 기성세대를 아우르고 있는 힙합문화를 접하고 있을 때에 MC 요청이 와서 정말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.

 

이어 솔직하면서도 좋은 내용을 알려드리기 위해 노력하면서 제 경험을 바탕으로 도움이 되는 MC가 되겠다고 덧붙였다.

 

최근 KBS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 2 : 죄와 벌에 출연했으며, 드라마 비밀의 문’, ‘해를 품은 달’, 영화 <인턴형사 오견식>, <웨딩드레스> 등 많은 작품에 출연했으며, 지난 3일에는 경상남도 진주에서 개최한 코리아드라마페스티벌 공식 콘서트에서 가창력을 뽐내기도 했다.

 

또한, 주연을 맡은 영화 <아빠는 예쁘다>가 다음 달 개봉예정이다.

김진수 기자의 다른기사보기
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

최신기사

URL 복사
x

PC버전 맨위로 갱신

Copyright ⓒ 국제언론인클럽(GJCNEWS). All rights reserved.